2025.01.03 (금)

  • 맑음동두천 -4.9℃
  • 맑음강릉 0.4℃
  • 맑음서울 -3.5℃
  • 맑음대전 -1.2℃
  • 구름많음대구 1.6℃
  • 구름많음울산 1.5℃
  • 구름조금광주 1.1℃
  • 구름조금부산 3.3℃
  • 흐림고창 -2.7℃
  • 맑음제주 6.5℃
  • 맑음강화 -5.5℃
  • 맑음보은 -4.9℃
  • 구름조금금산 -4.5℃
  • 맑음강진군 1.9℃
  • 흐림경주시 0.7℃
  • 구름조금거제 3.9℃
기상청 제공

브랜드

팜스코 “지금은 수익성 확보 전략 필요한 시기”

3월부터 6월까지 ‘New Start, 2021 팜스코 1차 캠페인’ 실시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 ‘New Start, 2021 팜스코 1차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지난달 25일 밝혔다.


캠페인 실시에 앞서 지난달 23일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줌(Zoom: 화상회의시스템)을 활용한 회의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이날 노경탁 사료사업본부장은 사료업계의 리더로서 가치 판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축우 등 모든 축종에 걸쳐 신제품을 출시하고 농장점검 등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손민기 축우PM은 “급격하게 증가하는 생산비를 극복해 지속적으로 수익성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이 필요한 시기”라고 힘주어 말했다.

 

손 축우PM은 이를 위한 전략으로 △출하체중 900kg △No.9 출현율 30%의 초격차 생산성을 가능케 해주는 프리미엄 마블사료 ‘맥스나인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출하 생산성을 점수화해 농장의 현재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는 툴인 팜스코어(FarmScore)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