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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영업력 강화…50년 넘어 미래 100년을 준비한다

우성사료, ‘2020우성사료 사업전진대회’

 

“지난해 120% 물량 신장은 우성 강한 저력 증명”

시장 흐름 맞춰 반려동물사업부 신설…큰미래 준비

 

■ 새해 우성의 찬란한 미래를 위한 힘찬 출발 

우성사료(대표이사 한재규)가 ‘2020우성사료 사업전진대회’를 전국의 대리점 사장단과 영업조직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0일 대구 호텔인터불고에서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브라보 2020 우리의 찬란한 미래를 위하여’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으며, 지난해의 사업성과를 분석하고 2020년 사업계획과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 시장 리드하고 고객과 동반성장 할 것

우성을 이끌고 있는 한재규 대표이사는 “지난한 해 어려운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성장을 이룬 우성의 영업 조직과 대리점에 감사드린다. 특히, 미중 무역전쟁 속에 세계정세는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불안한 모습을 보이며 불안정한 환율과 지속적인 환율급등 및 곡물시세 상승으로 인한 가격인상 요인이 발생해 사료산업은 더욱더 어려웠다. 주 52시간 시행, 최저 임금의 지속적인 상승은 사료산업을 포함해 많은 회사가 경영에 어려움을 느낄 수밖에 없었던 한해였다”고 밝혔다.


한 대표이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성의 대리점과 영업조직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노력한 결과, 전년대비 약 120%의 물량 신장은 50년 역사의 우성의 강한 저력을 증명한 한해였다. 또한, 23년 연속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양어사료는 올해도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 시장을 대비해 반려동물사업부를 신설, 강화해 더 큰 미래를 준비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 고객·품질·영업중심으로 조직 정비

1968년 창립한 우성사료는 50년을 넘어 미래 100년을 준비하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매년 지속적인 물량 신장을 이루고 있으며, 새로운 경영환경에 맞게 대대적인 조직개편도 단행했다.
특히, 내부조직을 효율적으로 개편하고 마케팅과 영업을 강화했으며, 각 조직의 의사결정 구조를 단순화함으로써 고객과 시장의 요구에 신속하게 반응하는 체계를 구축했다. 고객중심, 품질중심, 영업중심으로 모든 조직이 작동하도록 조직을 정비한 것이다.


또한, 최고의 축산전문 요원을 양성하기 위해 맞춤형 교육 등을 통해 핵심 인재를 육성해 전문화되고, 대형화되고 있는 고객의 need와 want에 한층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우성의 영업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우성은 50여년을 이어온 종합 축산식품회사로써 고객만족과 직원만족, 그리고 주주만족을 추구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업계 최고의 제품을 생산해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힘차게 도약하고 있다.